순번 | 구분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 조회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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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20 | 패널리뷰 | ‘돌 쌓기’로부터 오는 무속성 | 김지수 | 2021-09-30 | 2218 |
419 | 패널리뷰 | 토베 얀손이 보내는 메시지 | 정다영 | 2021-09-29 | 1365 |
418 | 패널리뷰 | 〈호텔l'hôtel〉(1981), 위반과 환상의 공간 | 문진주 | 2021-09-29 | 1941 |
417 | 패널리뷰 | 껄끄러움의 시대, 예술의 언어 | 이건형 | 2021-08-19 | 1662 |
416 | 패널리뷰 | 야수주의 미술의 대표자, 앙리 마티스 | 김승주 | 2021-08-12 | 5428 |
415 | 패널리뷰 | 마르셀 뒤샹을 탐구하다 Exploring Marcel Duchamp | 김승주 | 2021-08-12 | 2345 |
414 | 패널리뷰 | 예술가와 구도자, 그리고 중재자 : 백남준의 디지털 참선 | 김가은 | 2021-07-22 | 2043 |
413 | 패널리뷰 | '한국에서의 학살' 오해하기 | 민경환 | 2021-07-15 | 2465 |
412 | 패널리뷰 | 동심(童心)의 세계, 노은님의 네버랜드 | 안채원 | 2021-07-08 | 1887 |
411 | 패널리뷰 | 생각의 환기 : 달을 닮은 항아리 | 이예진 | 2021-07-08 | 1924 |
410 | 패널리뷰 | 산이 좋으세요, 바다가 좋으세요? | 황수현 | 2021-07-02 | 1558 |
409 | 패널리뷰 | 내 마음대로 작품 보기 | 김승주 | 2021-06-23 | 1500 |
408 | 패널리뷰 | [카드뉴스]’MZ세대가 이끄는 미술, 미술 투자를 하는 MZ세대를 바라보다. | 김승주 | 2021-06-23 | 1541 |
407 | 패널리뷰 | NFT와 미술시장: 기술은 (그 자체로) 대안적 미래가 될 수 없다 | 임선미 | 2021-06-17 | 2249 |
406 | 패널리뷰 | 시간의 의미 | 김승주 | 2021-06-04 | 217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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